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
  • 프린트하기

은혜나눔게시판

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.

사탄에게 자신의 패배를 알게 하라!!

작성자 :신은섭

등록일 : 2021-04-08

조회수 :19

첨부파일 :

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(야고보서 4:7)

사탄이 오늘날에 있어 더 현실적으로 나타날수록, 그리스도의 승리가 그를 믿는 자들에게 더 소중하게 됩니다. 

신약 성경은 그리스도가 죽으시고 부활하셨을 때 사탄이 패배했음을 가르쳐 줍니다.

제한된 자유의 시간이 그에게 주어졌지만, 하나님의 백성에 대한 사탄의 권세는 파괴되었고 그의 파멸은 보장되었습니다.

 

"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라." (요한1서 3:8)

"그리스도가 또한 같은 모양으로 혈과 육을 함께 지니심은 죽음을 통하여 죽음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멸하시며." (히브리서 2:14)

"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여 드러내어 구경거리로 삼으시고 십자가로 그들을 이기셨느니라." (골로새서 2:15)

 

다시 말하면, 갈보리에서 결정타가 날려진 것입니다.

그리고 사탄의 제한된 자유가 끝나는 날에는 요한계시록 20:10절의 말씀이 실현될 것입니다.

 

"또 그들을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져지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"

 

예수그리스도를 따르는 우리들에게 있어 이 사실은 어떤 의미를 지닐까요? 

 

"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." (로마서 8:1)

 

"누가 능히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들을 고발하리요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." (로마서 8:33)

 

"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." (로마서 8:38-39)

 

"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." (요한1서 4:4)

 

"또 우리 형제들이 어린 양의 피와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그를 이겼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들의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." (요한계시록 12:11)

그러므로 "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."

그는 패배했고 우리에게 승리가 주어졌습니다.

이제 우리의 일은 그 승리 안에 살면서 사탄으로 하여금 자신의 패배를 알게 만드는 것입니다.
 

댓글
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.
※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